회사 지원

2024년 크래프톤 SW엔지니어 신입채용 [지원 후기]

Fo_rdang 2024. 5. 22. 19:41
반응형

코테 후기는 요기로 !

https://fordang.tistory.com/200

 

2024년 크래프톤 SW엔지니어 신입채용 [코테 후기]

일단 간략 후기: 놀랐다. 코테만 있지가 않았다.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이 이메일을 보고 의아했다. 2시간에 6문제요? 문제가 쉽게 나오려나 ?  그런데, 시험 직전에 시험 유형에 3가지가

fordang.tistory.com

 

 

크래프톤 SW엔지니어 신입 공채는 처음인가? 

검색을 해보니 정보가 별로 없다. 

어찌됐든 홈페이지 멋있다. 잘 만들었다. 

게임 잘 모르지만 하고 싶어지는 페이지다. 

 

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나보다 이렇게 공채도 하고 !? 

 

입사 혜택도 있다 ~~~ 

 

모집부문

모집부문이다 ~~~ 

여기서 주의해야할게 기졸업자는 그럼 지원을 못하는건가? 의문이 들었다. 

 

하지만 기졸업자도 가능하다는 점 ~~~ 

 

모집일정

모집일정을 보니 클리셰 일정이다. 

서류 접수 후 모두 코딩테스트를 본다. (다른 블로그 보니 약 2시간 진행하지 않을까 싶다) 

면접은? 일단 코테나 합격하고 말하자 ~ 

 

지원 페이지

지원페이지다   

네이버랑은 다르게 저장이 안된다. 

게임을 열심히 주력으로 만드시는 것 같다. 

 

짠 나는 FE로 지원 ~ 

사실 게임쪽은 아무래도 원하는 쪽은 아니지만 크래프톤 ? 너무 매력적인 회사다 

코딩테스트는 봐봐야지 ! 가보자구 ~ 

코테 후기도 남길 예정... 다들 빠이팅 

아 이렇게 지원접수 되면 이메일 오니까 잘 접수됐는지 확인해보자 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