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 지원

2024년 크래프톤 SW엔지니어 신입채용 [코테 후기]

Fo_rdang 2024. 5. 25. 16:10
반응형

일단 간략 후기: 놀랐다. 코테만 있지가 않았다.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쩐지 이 이메일을 보고 의아했다. 

2시간에 6문제요? 

문제가 쉽게 나오려나 ? 

 

그런데, 시험 직전에 시험 유형에 3가지가 쓰여 있었다. 

- 서술형 

- 알고리즘 

- 주관식

 

알고리즘 문제 푸는거 말고 무언가 다른게 있구나 싶었다. 

 

자세한건 써놓으면 안되기 때문에 간략하게 말해보자면 

- 알고리즘은 우리가 아는 알고리즘 문제 풀면 된다. 

- 서술형은 뭐겠는가? 개념이겠지? (아님 말고) 

- 주관식은 뭐겠는가? 무언가 개념 답이 명확히 떨어지는걸 문제이겠지? 개념을 기반으로 묻는? (아님 말고) (2) 

 

알고리즘은 반 나왔다.. 이정도까지만 정보를 적으려고 한다 ! (문제가 있다면 글 수정하겠습니다. )

 

내 예상 커트라인은 이렇다. 

- 서술형 주관식 다 맞고, 알고리즘 문제 1개 이상

- 서술형 주관식 살짝 틀리고, 알고리즘 문제 2개 이상

 

아무래도 게임 회사라서 그런지 문제가 입체적이다. 

bfs를 아끼시는 것 같다.

반응형